회의록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제213회 안성시의회(임시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회의록

제3호

안성시의회사무과


일  시 : 2023년 5월 15일(월) 10시 41분  개의

장  소 : 특별위원회 회의실


  1. 의사일정
  2.    <제1항> 2023년도 제3회 일반 및 특별회계 추가경정예산안

(10시41분 개의)

○위원장 최호섭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213회 안성시의회 임시회 제3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개회를 선포합니다. 
회의 시작에 앞서 잠깐 모두발언을 좀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제213회 임시회 제3차 추가경정예산안을 심사 중에 있습니다. 하지만 민주당 시의원님들이 회의 참석을 하지 않고 있어 파행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 추가경정예산은 민주당 지방정부의 김보라 시장이 편성한 예산으로 시급한 예산도 함께 편성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현재 집행부의 설명을 듣는 자리이고 추후에 계수조정이나 의결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민주당 시의원님들의 회의 불참을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회의 진행이 이렇게 파행되는 것을 국민의힘 시의원들의 독단으로 판단되는 것이 심히 우려스럽습니다. 이에 회의 진행을 잠정 중단하고 민주당 시의원들의 복귀를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려스러운 것은 회의가 중단되면 제3차 추경 전체가 문제가 되어 시민들의 시급한 예산이 집행되지 않게 되는 것이 심각한 상태입니다. 이번 사태의 책임은 김보라 시장과 민주당에 있음을 분명히 하고자 합니다. 조속한 민주당 시의원님들의 복귀를 당부드리며 제3차 추가경정예산안의 심사를 중단하고 정회를 선포합니다.

(10시43분 회의중지)

                                                            (계속개의되지 않았음)

안성시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