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록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제40회 안성군의회(임시회)폐회중

의회운영위원회회의록

제1호

안성군의회사무과


1995년 6월 9일(금) 오후 15시 35분 개의


  1. 1. 제41회임시회의사일정협의의건
  2. 2. 안성군의회위원회조례중개정조례안

  1. 부의된안건
  2. 1. 제41회임시회의사일정협의의건
  3. 2. 안성군의회위원회조례중개정조례안

(15시35분 개의)

○위원장 박순명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40회 안성군의회 임시회 폐회중 제1차 운영위원회 개회를 선포합니다.
  푸르름이 한층 더해가는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이하여 이렇게 건강하신 모습으로 여러 위원님들을 다시 뵙게 되어 매우 반갑습니다.
  오늘 위원회를 개최하게 된 이유는 한영식 의장님으로부터 의원사직서가 제출되어 이를 처리하기 위한 제41회 임시회 의사일정 협의와 안성군의회위원회조례중 개정조례안을 심사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러면 오늘의 회의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1. 제41회임시회의사일정협의의건 

(15시36분)

○위원장 박순명   의사일정 제1항 제41회임시회의사일정협의의건을 상정합니다.
  본건은 다 아시는 바와 같이 본 위원회 개회전 간담회시 충분한 설명과 협의가 있었기 때문에 제안설명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배부해 드린 유인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하실 사항이나 다른 좋은 의견이 있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없으시면 제41회임시회의사일정협의의건을 원안대로 의결코자 하는데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이의 없으시므로 의사일정 제1항 제41회임시회의사일정협의의건은 원안대로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2. 안성군의회위원회조례중개정조례안 

(15시38분)

○위원장 박순명   이어서 안성군의회위원회조례중개정조례안을 상정합니다.
  본 건은 안성군의회 의원정수가 제2대 의원부터는 현행 의원정수보다 1명이 증원되므로 인하여 의회에 두는 상임위원회 위원의 정수를 개정하여 효율적인 의회운영을 기하고자 하는 사항입니다. 그러면 간사이신 김창수 위원님 나오셔서 제안설명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김창수 위원   운영위원회 간사 김창수 위원입니다.
  안성군의회위원회조례중개정조례안에 대하여 제안설명하게 된 사유를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안성군의회위원회조례중개정조례안의 제안사유를 말씀드리면 공직선거 및 선거부정 방지법 제3조 및 제26조제2항의 규정에 따라 경기도 시군의회 의원선거구별 위원회 정수에 관한 조례가 '95년 6월 8일 경기도조례 제2564호로 개정되어 안성군의회 위원회 정수가 증가됨으로 인하여 안성군의회 또는 상임위원회 정수를 개정하여 효율적인 의회운영을 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주요골자를 말씀드리면 군의회에 두는 산업위원회와 운영위원회 위원정수를 산업위원회는 현재 6명이었던 것을 7명으로 하고 운영위원회는 7명이었던 것을 5명으로 개정하는 내용이 되겠습니다. 이미 배부해 드린 본 조례중개정조례안 본문을 참고해 주시고 본 위원회에서 발의가 될 수 있도록 여러 위원님들께서 의결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리면서 제안설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원장 박순명   김창수 위원님 수고하셨습니다. 계속해서 전문위원님으로부터 검토보고를 듣도록 하겠습니다.
○전문위원 문명철  

○위원장 박순명   전문위원님 수고하셨습니다.
  그러면 질의하실 위원님 계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토론하실 위원님 안계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없으시면 의사일정 제2항 안성군의회위원회조례중개정조례안은 본 위원회안으로 발의코자 하는데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이의 없으시므로 의사일정 제2항 안성군의회위원회조례중개정조례안은 본 위원회안으로 채택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이상으로 오늘 상정된 안건에 대한 심사를 모두 마쳤습니다. 그러면 안성군의회위원회조례중개정조례안은 오늘 오후 4시에 개의하는 제41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 상정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위원님들 수고하셨습니다. 이상으로 제40회 임시회 폐회 중 제1차 운영위원회 산회를 선포합니다.

(15시45분 산회)


안성시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